본문 바로가기

설교/외부 특정인과 집단에게

하나님께서 GF 교회에 저를 보내셨던 이유 요약


GF 교회 보내신 이유를 GF 교회 자매들이 자기 입으로 다 가르쳐주더군요.

제게 내뱉은 비판들이, 하나님께서 제게 예전에 말씀하신 GF 교회에 대한 예언 주제들입니다.

"목사 우상화의 파시즘으로, GF 교회만 옳고 다른 교회는 틀리다는 식으로 발전하게 되기 때문이다.
한국의 은사 사역을 B 목사 한 사람이, 성령님 위에 올라서서 통제하기 때문에 스스로 우상이 된다.
이미 덕정 사랑의 교회를 2012년에 무당으로 몰아붙인 설교를 한 전력이 있다. GF 교회가 잘되고 부흥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부흥으로 권력화되고, 한국 교회들을 위압적으로 휘두르고 다양한 성령의 사역들을 잘라내고 막아버리게 될 미래가 예정돼있다.
B 목사가 혼자서 다 판단을 하기 때문이다.
이미 갈려나온 여동생 목사의회도 마찬가지로 성경에도 명시된, 꿈, 환상, 그림 장면으로 임하는 예언을 무시한다. 둘을 갈라놓은 이유 또한 교만때문에 힘을 빼놓기 위함이다.
하나님께서 현시대와 시사적부분, 역사적 사건에 대해서 예언하는 것을 절대 인정 안 한다.
오직 일반 성도의 자잘한 이야기에만 국한한다.
영웅놀이하려고 한국 개신교회를 공격한다. 훈계와 회개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한국 교회를 쓰러뜨리는데에 초점을 맞춰서 신천지와 다를 바 없다"

라고 하나님께서 지적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좌파적 혁명을 싫다고 말씀하셨고, 개혁을 원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종이면 종 다워야 하는데, 주인 노릇하고 있다.
하나님 브레이크 없는 열차를 만들지 않다. 하나님의 규제 없이 무조건 부흥만 되고 잘 풀리고 무적이 돼서, 안하무인처럼 주변인들을 다 깔아 뭉게도록 만들지 않다.
하나님 종을 보내 목사의 잘못을 지적때, 성도들이 바리새와 사두개인, 유대인들이 예수 선지자들을 핍박하던 행태를 반복하듯, GF 교회도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