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교/외부 특정인과 집단에게

변승우 목사님이 비판 받는 이유 2 - 성령의 종들을 비판하지 마라!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입니다. 

원래 이 글은 전편에 다 써놓은 글인데, 구체적 자료를 넣다보니, 길어져서 뒤로 나눴습니다.

변승우 목사님이 인터넷 동영상에서는, 성령의 종들을 비판하는 내용을 올리지 않으시는지, 제가 못 찾아서 올리지 못했습니다. 

제가 주님의 지시로 열방 예찬 교회를 접고, 직접 사랑하는 교회 청년부에 들어가서 보고 들은 개인 체험이 전부 입니다.



자아와 아집을 버려라!


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푸시며 보증하셔도, 변승우 목사님이 왜 개신교단에서 이단 취급을 받느냐?

하나님께서 제가 어린 시절에 하신 말씀을 요약하겠습니다.

"변승우 목사는, 사명과 소명에서 원탑, 최고가 되고 싶어한다.
그리고 제2의 종교개혁에서 스스로 다음 500년간 마르틴 루터와 장 칼뱅의 위치를 차지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다른 교회와 목사들의 머리 위에 올라서서 통치하고 싶어한다.

더 나아가 성령의 종들을 판단하며, 그들을 누르고 싶어한다. 변승우 본인이 은사자들 사이에서 왕이 되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가 노리는 자리들은 다 예수 그리스도의 자리이다. 그가 예수 그리스도 만이 유일하게 앉을 수 있는 보좌를 노리므로, 기존 개신교단과 성령의 종들 모두에게 공적이 되리라!

그가 남을 비판하고, 힘 겨루기를 노리므로, 그가 저지른 죄악의 배 이상을 돌려 받게 하겠다.
남의 눈에 눈물나게 만들면, 자기 눈에서는 피눈물 뿐만 아니라 눈알이 상할 수도 있음을 변승우에게 체험시켜 주마!"

비판치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요 정죄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정죄를 받지 않을 것이요 용서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용서를 받을 것이요
누가복음 6:37 KRV
https://bible.com/bible/88/luk.6.37.KRV

이 얘기는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 1985년 경북 예천 외가댁, 1986~1987년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서 들은 말씀을 기억나는 대로 요약해서 썼습니다.



성령의 종 앞에서는 비판을 멈춰라!

아래와 같은 비판은 참으로 좋은 비판입니다. 하나님한테 칭찬을 들을 비판입니다.

하지만 성령의 종들이 벌이는 기적과 은사 사역에 대해서, 성경 왜곡 및 윤리적 문제가 불거져 나오지 않는 한, 함부로 비판하면 안됩니다.

저는 2012년 6~8월 사이에, 강남구청 역 1번 출구, 큰 믿음 교회에서, 변승우 목사님이 덕정 사랑의 교회를 이단으로 판정하고, 최보라 목사님을 무당이라고 선언한 주일 설교를 직접 들었습니다.


사랑하는 교회에 갈 때마다, 성도들이 뭔지도 모르면서, 성경 말씀에 위배되는 아는 척하는 말을 하며, 다른 교회와 은사자 및 다른 교회의 기적을 판단하는 얘기들을 저는 자주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더러 사랑하는 교회에 보내셔서 시키시는 일들은, 변승우 목사님과 성도들이 왜 심판받고 받아야 하는지를 온 몸으로 체험시켜 주시는 일들입니다.

특히 예언과 계시 분야에 대해서는, 변승우 목사님과 사랑하는 교회 전체는 아는 척할 권한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주신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한국 교회에서 종교 개혁의 선구자가 될 사명은 거둬가시고, 찢어서 제게 주셨습니다. 저는 그 것을 인터넷에 공개적으로 올려놓아, 예수 그리스도의 뜻대로 한국 교회 목사들 모두에게 흩뿌리는 사명을 맡았습니다.


변승우 목사님과 사랑하는 교회에게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예언과 계시, 은사와 다른 교회의 은사자들에 대해서, 이런 것, 저런 것, 이러쿵, 저러쿵 함부로 정의, 평가, 비판과 아는 척을 하지 말아라!"


성령님께서 관련 성경구절을 환상으로 주르륵 흘려서 보여주셨습니다.

네가 어찌하여 네 형제를 판단하느뇨 어찌하여 네 형제를 업신여기느뇨 우리가 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리라 기록되었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살았노니 모든 무릎이 내게 꿇을 것이요 모든 혀가 하나님께 자백하리라 하였느니라 이러므로 우리 각인이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리라 그런즉 우리가 다시는 서로 판단하지 말고 도리어 부딪힐 것이나 거칠 것으로 형제 앞에 두지 아니할 것을 주의하라 내가 주 예수 안에서 알고 확신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스스로 속된 것이 없으되 다만 속되게 여기는 그 사람에게는 속되니라
로마서 14:10‭-‬14 KRV
https://bible.com/bible/88/rom.14.10-14.KRV


다음 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