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사 기적 계시 중지 중단론자 = 유리병 인생 1
저는 기독교계에서 다른 것보다도,
은사 기적 계시 중지중단론자에 대해서 하나님께서 정말 많이 보여주시고 들려주시고, 말씀하셨습니다.
거의 무궁무진할 정도로 글이 써진다고 볼 수 있는데, 일단 이 들은 살아있는 유리병과 같습니다.
유리는 햇빛을 받아서 찬란하게 빛을 산란시키면서, 가지각색 색깔을 내면서 참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럽습니다. 그래서 화장품의 용기나 와인이나 위스키 같은 비싼 술들의 용기로 쓰이기도 하지요.
실상 플라스틱 용기로 얼마든지 위 제품을 쓸 수 있지만, 유리가 주는 고급스러움을 플라스틱이 주는 싸구려 이미지가 이길 수 없기 때문에 거의 대체 불가이기도 합니다.
또 강화유리나 필름 코팅 유리는 아주 강력해서 웬만한 충격에도 잘 견뎌줍니다. 하지만 그 강함이 완전하지는 않습니다.
긴말 다 줄이고, 결국 제가 본 것은,
은사, 기적, 계시 중지중단론자 대부분은 신학계통이나 교리주의 목회 계통에서 상당히 고상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환상에서는 그들은 지옥이 예정된 자라서, 그들은 짧은 이 땅의 생명이 끝나면, 영원한 지옥에서 고통을 받습니다.
마치 연약한 유리병이 강한 충격을 받으면, 깨져서 없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성령훼방죄는 그만큼 무섭습니다.
고리타분할 정도로 반복강조하지만,
유럽과 미국의 개신교가 몰락한 것도, 은사 기적 계시 중지 중단론 때문에, 더 이상 교회가 사람들에게 초자연적 하나님을 제공할 이유가 없고, 사람들도 초자연적 도움 받을 일이 없으니 교회를 그만 둔 것입니다.
교회를 그만둔 유럽인들이 단순히 과학과 이성, 현대의학과 기술에 의지하기 위해서 그만뒀을까요?
대부분 오컬트에 빠져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높은 정치가들이 일루미나티에 빠진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