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말씀과 예배, 기도가 자포자기한 삶에 활기를 준다. 3
2022년 9월 이후 ~ 2023년 초에 절망감에 빠져 있을 때, 마치 다니엘서의 묘사처럼, 환상 속에서 강 건너 저 편에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말씀하셨다.
너 성경 읽어라! 내 말씀을 다 알도록!
기도해라! 내가 너로 하여금 말 하도록!
너 금식해라! 나 하나님을 만나도록!
너 돈 버는 일에 매이지 말고, 나 하나님의 일을 하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중보기도하라!
나 하나님이 일해서, 그들의 삶의 문제를 풀어주고, 병마에서 건져주도록!
목회는 그런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근심걱정 속에서 밑바닥에서 밟혀가며 힘들게 살아간다!
그들을 나 하나님이 건져주도록, 도와주는 게 목회다!
전도의 목적은 바로 그 곳에 있다!
이미 네 선배 목사들이 그 일에 충성을 다해서, 교회들이 부흥성장한 것이다!
여기까지 들으시면, 여러분은 이렇게 반문할 것입니다.
“그건 당신한테나 해당되는 얘기이지, 우리한테 무슨 소용인가?”
제가 앞에서 집에서 기독교 방송 설교라도 많이 들으니까 생각이 밝아지고 집중력이 생긴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 부분을 여러분에게 적용한다면, 여러분은 따로 기독교 방송을 볼 기회와 여건이 없을 겁니다. 그러니 여기 마태 교회에서 드리는 예배에 가급적 모두 참석하십시오.
세상 미디어나 유튜브를 봐봐야, 여러분이 삶을 깊이 돌아보거나, 여러분의 삶을 나아지게 할 시간을 뺏을 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혼자 생각해봐야 그 자신의 한계 속에 갇혀서 다람쥐 쳇바퀴나 돌 뿐입니다.
주변의 다른 친구들과 얘기해봐야, 여러분 인생의 도움이 되기 보다 부정적 감정과 악한 생각만 들어올 뿐입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17bep8zbYTw
세상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유행하는 말들입니다.
“별 볼일 없는 사람들, 내세울 것 없는 사람들은 끊어라! 그런 사람들 만나봐야 네게 패배의식, 부정적 감정, 시기와 불평만 심어주고, 너도 똑같이 그렇게 가난하고 음란하고 무식하게 물들 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iJXEEczhRl0
여러분 세상에서는 거리의 성도이신 여러분들을 따돌립니다. 왜냐하면 자기들도 당신들처럼 물들까봐 그렇대요! 세상의 가르침, 세상 종교의 가르침은 낮은 자를 내팽개치고, 조금이라도 흠이 있는 사람은 매몰차게 내팽개칠 뿐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gWTIDunYhE
그러나 예수님은 그렇지 않으십니다. 그는 창조주이자 유일신이신 여호와 하나님의 아들이시지만, 가난한 자들, 병자들을 찾아오셨으며, 그 분이 어린시절에 살았던 나사렛은 과거 북이스라엘 지역으로서, 유대교의 관점에서는 배도의 땅이었습니다.
이 교회에 오셔서, 성경 말씀을 풀어서 설명해주는 설교 말씀을 들으시며, 여러분에게 좋은 생각이 들어가게 하십시오.
주일만 예배 드릴게 아니라, 수요 저녁 예배, 금요 철야 예배도 드리십시오.
또 새벽기도회에도 나오셔서, 하나님께 기도하십시오.
자기 자신만을 위해서 기도하지 마시고 주변의 다른 분들을 위해서, 또 여러분이 다니시는 교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꾸준히 절실히 믿음을 갖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기도하시고, 하나님을 만나고 기적을 체험하며, 삶이 더 나아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