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교/부목사

신앙은 교리가 아닌, 하나님의 권능에 달려있다! - 3

저는 환상 속에서, 그렇게 사람이 많던 대한민국의 서울이 폭격과 전쟁통에서, 그 높던 빌딩이 몇 개 안 남고 모두 돌무더기로 변해버린 것을 봤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물이 많아 바다 같던 한강과 평양의 대동강이 핵참화로 바짝 말라버려서, 저는 강 바닥을 걷고 또 걸었습니다. 그때 또르르 또르르소리가 들리며 어떤 기계의 바늘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급격히 움직였는데, 빨간 색을 칠한 위험범위를 넘기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방사능 측정 기계에서 지나치게 높은 방사능이 검출됨을 뜻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중국 하북성, 산동성, 강소성, 절강성, 복건성 일대 중국 동해안 지방에 그렇게 수 많은 사람들과 초호화 빌딩, 수 많은 자동차들이 한순간에 연쇄핵폭발이 난 뒤에 모두 거대한 불바다, 불벽 속에서 연기로 바뀌어 사라지는 모습을 봤습니다. 2020년대가 되고 보니까, 중국이 중국 동해안 지역에 원자력 발전소들을 잔뜩 만들어놨다고 뉴스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어린 날에 봤던 환상이 진짜라는 걸 실감했습니다.

https://youtu.be/xjDUOrvunoQ

당장 우리 개인의 삶을 마귀에게 고통받는 것을 고치고, 더 큰 범위로 동아시아가 전쟁터로 바뀌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우리는 예배를 드리되, 지속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부르짖어 찾아서, 악마들을 내쫓고 힘을 약화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나와 나라를 살립시다!

 

참고로 광치산 기도원에서 일할 사람도 찾는다고 합니다. 그 기도원이 강원도에서 농사를 크게 짓는대요. 거기서 먹여주고 재워준다고 하니, 한적한 곳에서 적당히 일하고 쉬고 싶은 분들이나, 주변에 그런 분들이 계시면, 저한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그 교회에 전화해서 말씀드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