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역 활동/은사와 기적

2012년 예언 필기 노트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입니다.

제가 앞서 다른 글에서, 2012년도에 이미 사랑의 교회가 패소할 것과 크게 돈을 잃을 것을 예언했다고 썼습니다. 실상 2012년도 8월 이후부터는 사랑의 교회는 재판에서 승소하던 때였습니다. 


그 기록이 담겼던 2012년도에 대륭 서초 타워에서 보안 사원으로 근무하면서, 틈틈이 여의도 순복음 성동 교회에서 부르짖어 기도하며 예언을 받아 적었던 근거 노트를 공개합니다.


실상은 2001년 이후부터, 늦어도 2005~9년 사이에 이미 받아놓았고, 머리 속에 기억으로 남아있거나 다른 메모에 적어놨던 것들입니다. 그 시대의 기록들은 상당히 잃어버리거나 기록으로 남아있지 않지만, 2012년에는 일부라도 예언을 남겨놨습니다.

아모스 3장

7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 
8    사자가 부르짖은즉 누가 두려워하지 아니하겠느냐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신즉 누가 예언하지 아니하겠느냐

여러분들은 실감하시지 못하는 내용일 겁니다. 제가 사건들이 먼저 일어나기 전에 예언을 발표하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그러나 저 한 사람 만큼은 사건들이 일어나기 전에 하나님께서 예언을 부으셔서, 1997~현재까지 늘 이 말씀은, 제게는 현실 그 자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