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교/외부 특정인과 집단에게

변승우 목사님이 비판 받는 이유 3 - 사랑하는 교회와 섬기는 교회 분리 이유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 입니다.


변애경 목사님과 변승우 목사님의 분리 이유 계시

변승우 목사님에게 하나님께서 오래 전부터 말씀을 하셨습니다.

"은사와 기적, 권능으로 쓰임받는 성령의 종들 앞에서 입 다물고, 눈 감는 훈련, 자아와 아집을 죽이는 훈련을 많이 하라!
그러면 아무 상관없어보이는, 변승우 목사와 사랑하는 교회가 이단해제를 받고, 개신교단의 핍박 및 불신자들의 공격이 주저앉는 경험하게 되리라!"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에서 예언 환상으로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모든 것이 여호와 하나님의 손 안에 있음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쓴 하나님의 뜻에 순종할 때 사랑하는 교회 상황이 바뀝니다. 변승우 목사님은, 다른 교회들의 성령의 종들을 판단하므로, 여호와 하나님 앞에 괘씸죄가 박혀 있습니다. 


보좌에 앉으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성령의 종들 사이에서 자중지란을 일삼는 변승우 목사님에게 불만이 커져가셨습니다. 그리고 땅 위에서 속속들이 성령의 종들이 변승우 목사님을 참소하는 기도가 올라왔고, 천사들이 어찌해야 할 지 여호와 하나님께 자주 물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나둬라! 김옥경 목사의 사랑, 순종, 헌신을 나 하나님이 보고 교회를 부흥시켰다!"

제가 반항하던 20대에 환상으로 보여주신 여종을 본 받아 자신을 죽이라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 여종이 바로 김옥경 목사님 입니다.



성령을 훼방하는 신학교 가르침 교정과 개척교회 보호

변애경 목사님을 사랑하는 교회로부터 분리시키신 많은 이유 중 하나를 쓰겠습니다.

"예언 은사보다 하나님 앞에 순종을 나 하나님이 더 크게 본다는 것을 만천하에 증거하기 위함 이다."

하지만 사랑하는 교회는 변애경 목사님을 금전, 재정적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이유도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성령 사역을 거부한 신학교들에서 졸업한 목회자들이 성령의 실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대형 교회인 사랑하는 교회에 개척 교회 목사들이 들락날락하면, 교인들이 영향을 받고, 내부 인테리어와 건물의 규모를 보고 개척 교회 제단을 지키지 못 하는 환상을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2017년 10월에 현실에서도 체험을 했습니다. 저는 제 방에서 어떤 형제 성도와 함께 장기간 생활하는 게 참으로 불편해서, 솔직히 그 형제를 사랑하는 교회에 떠넘기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체험 시키시는, 다른 개척 교회들이 겪는 아픔에 동참을 했습니다. 바로 개척교회 성도들이 대형교회로 수평이동하는 현상 입니다.

우리 집에 함께 있었던 청년



물론 이 체험을 통해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그간 제 어머니 목사님이 벌여왔던 태도를 스스로 그만두게 만드셨습니다. 바로 무조건적으로 사랑하는 교회를 지지, 광고, 홍보 및 우리 교회 성도들을 사랑하는 교회 예언 사역에 들어보라고 데려가는 습성입니다. 2015~2016년에는 너무 심해서, 우리 교회 존재 이유에 대해서 회의적 시각이 들었습니다. 
'자기 교회 제단을 지키지 않을 거면, 차라리 사랑하는 교회 성도로 살지, 뭐하러 교회 세웠나?'

너무 화가나서 하나님께 기도했고, 2017년도 하나님께서 지하 교회에 비가 새고, 1층에는 술집이 들어와서 새벽 내내 쿵짝쿵짝 음악 소리와 술 손님들의 시끄러운 대화 소리에 목사님이 기가 질리게 만드셨습니다. 마침내 다른 지역으로 이사가는 것처럼 꼬드기셔서 계약 만료시키고 다 빼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교회폐쇄를 시키셨습니다.

그래서 개척교회 목사님들에게 성령에 대한 믿음을 심어줄 창구를 열어놓고 동시에 개척교회를 보존시키기 위해서 변애경 목사를 여호와 하나님께서 밖으로 빼내셨습니다.


사랑하는 교회는 섬기는 교회를 도와줘라!


1984~86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과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서 보여주신 환상입니다. 
앞서 문단에서 열심히 쓴, 개척교회에서 사랑하는 교회로 수평 이동을 막기 위해서, 
교리주의, 지식주의 신학교 수업 때문에, 현실에서 좌절한 사역자들에게 믿음을 심어주기 위해서,

변애경 목사님과 변승우 목사님, 김옥경 목사님 및 내부 목사들 마음 속의 시기심 및 각종 세력 견제와 내부 심리를 마귀들이 일으키도록, 여호와 하나님께서 허용하셔서 교회 분리를 조성하셨습니다.



이상의 이유 때문에, 사랑하는 교회 변승우 목사님은 외부 교회에서 절망한 목회자와 사역자들을 위한 창구로써, 변애경 목사님의 섬기는 교회를 분리된 상태로 내버려두시고, 꾸준한 운영을 위해 재정, 금전적으로 지원해주셔야만 합니다.

요한 일서 3장

17    누가 이 세상의 재물을 가지고 형제의 궁핍함을 보고도 도와 줄 마음을 닫으면 하나님의 사랑이 어찌 그 속에 거하겠느냐

18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하자

19    이로써 우리가 2)진리에 속한 줄을 알고 또 우리 마음을 주 앞에서 굳세게 하리니

20    이는 우리 마음이 혹 우리를 책망할 일이 있어도 하나님은 우리 마음보다 크시고 모든 것을 아시기 때문이라


제 사역은 항상 여호와 하나님의 세계 통치와 배후 조종을 현실에서 증거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내용의 글을 자주 씁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