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교/외부 특정인과 집단에게

종북좌파 vs 명성교회

열방 예찬 교회의 전도사 입니다. 
제가 쓴 글에 대해서 어떤 분이 질문을 하셨습니다. 그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앞편에서 인용한 방송 신학펀치는 CBS에서 만든 것 입니다. 

기독교 방송국 상당수가 언론노조와 관련있고, 민주노총 산하에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기독교 방송을 인용하더라도, 심지어 뉴스조차도 좌경사상이 섞여 있습니다. 미국과 화합하는 활동만 하면 비판을 쏟아내지요. 


세습 반대 정신은 당장 좋아보이고, 자정작용을 하는 것 같아도,
결국 좌파들의 자기 사람을 대형 교회에 심기 운동입니다. 좌경세력이 대형교회 가로채기를 할 뿐입니다.

[김성욱 칼럼] 소위 교회개혁세력의 무작정 공격

큰일 났다! '반공의 진지' 교회들이 넘어간다!


좌경세력이 장악하고, 진보계열이 장악한 교파들은 망했습니다. 그래서 진보세력은 다른 숙주를 찾고 있습니다. 지금 장로교 통합이 그 앞에 놓여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적으로 무분별하게 세습반대 운동에 동참하면, 

지금 제가 동영상을 어쩔 수 올린 것처럼, 앞으로 개신 교회 모든 분야에, 동성애, 다원주의, 공산주의, 자유주의, 페미니즘이 스며들어 현재 제가 인용한 동영상처럼 교회와 세속이 섞여 서로 비판할 일만 생깁니다.

이상처럼 말한 사람과 그집단이 아래 동영상에서는 한국 전대통령 박근혜와 보수 우파에게는 왜 그렇게 무례합니까?


성경에 세습반대 말씀은 없습니다. 오히려  세습 말씀은, 아론, 다윗, 사독 자손의 세습을 장려합니다.
그러나 장신대가 주장하는 친동성애, 친이슬람, WCC 다원주의는 성경에 저주 받을 짓입니다.


갈라디아서 1장

다른 복음은 없다

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을 따르는 것을 내가 이상하게 여기노라

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 함이라

8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9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가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10    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들의 기쁨을 구하였다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




바울이 사도가 된 내력

11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은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니라

12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정 자정작용을 원하고, 사유화가 싫다면,
여의도 순복음 교회의 제자 교회들 같은, 교회 내부 목회자와 성도에게 합당한 재산 분배 및 교회 독립과 계승을 주장합니다.

교회 밖 세력에 휘둘리지 마세요.



명성교회가 살 길은, 김 하나 목사부터 성도까지 모두 종교, 정치 사상에서 우향우를 하는 길 뿐입니다.

그래야 여호와 하나님께서 보호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