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역 활동/은사와 기적

담임 목사님의 지역 개발 축복권세 - 광운대학교 신축

열방예찬교회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우리 교회가 이사를 온 2015년 1월에는 광운대가 옛 건물이었습니다. 그런데 우리 교회가 이 지역을 위해서 기도를 하고 나니, 2015년 중후반 부터 광운대가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아주 새 건물로 멋드러진 대학교가 됐습니다.

위에 동영상은 광운대학교의 지하 주차장 출입구입니다. 동영상 편집할 제대로 된 툴이 없어서 그냥 올렸습니다.

핸드폰의 오류로 세로로 저장이 됐습니다. 아래는 가로로 저장이 된 같은 위치입니다.

저는 2016년 3월 달에 광운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를 공부했습니다. 제 착각일 수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제가 이 대학교를 들어갈 것을 아시고, 2015년 중후반부터 광운대학교를 신축하게 하신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6년에는 광운대가 공사중이었는데, 저는 광운대학교 중앙 도서관을 드나들며, 읽고 싶은 책을 빌려와 읽거나 광운대 캠퍼스에서 친구와 거닐었습니다. 39살에 다시 대학교 생활을 시작했다고나 할까요?

아래 동영상이 위 동영상과 같은 위치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더 아래 정상적으로 찍힌 동영상을 보시면, 그 화면 속 아래에 똑같은 광장이 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위 동영상의 광장이 한층 더 올라가면, 아래의 동영상처럼 또 다른 광장이 있는 형태입니다. 광운대가 공간활용을 극대화해서, 엄청나게 넓어졌고, 상당히 화려해졌습니다.

김옥남 목사님께서 가시는 곳마다, 경제 개발이 활성화됩니다. 심지어 김옥남 목사님께서 왕십리 근방 답십리에 계셔서 지역을 위해서 기도하시니, 이명박 전 대통령의 당선으로 강북 뉴타운 사업으로, 한 가운데 답십리를 중심으로, 왕십리, 군자, 용답동, 신답동, 성동구청 등등 둥그렇게 우리가 살고 있던 답십리를 둘러싸서 전체가 개발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사람들은 비웃을 지 모르지만, 김옥남 담임 목사님의 지역 경제 개발 축복권세를 배우고자, 그 믿음을 확신하고자 이런 글들을 올립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먼저는 나라와 세계에 하나님의 뜻을 실현시키는데 헌신하라고 하니, 당분간은 담임 목사님을 포함하여, 교회 성도 일동이 모두 그 사역을 먼저 헌신 하지만, 그 사명이 어느 정도 완료되면 바로 열방 예찬 교회 대부흥 사역에 전심전력을 다할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그 때가 되면 여의도 순복음 교회 조용기 목사님을 능가하는 엄청난 축복의 통로 교회로서, 열방 예찬 교회가 크게 이름을 떨칠 날이 올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