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 하나님의 심판이 추구하는 최종 목적
성령님께서 제게 2016년 6~8월 즈음에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중국과 더불어 살 길을 노력해라!"
그리고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위에서 이미 설명한 한국이 중국에 먹히는 길, 한국이 중국에서 옛 땅을 회복하는 길의 두가지 육신적인 길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여, 온 세계를 예수 그리스도를 왕으로 모시며, 자기 민족적 아집보다 예수 그리스도를 더욱 높이는 세계를 이루는 영적 미래 였습니다. 그리고 전자와 후자 모두 바로 추배도 57 ~ 60까지 이뤄지게 만듭니다.
마침내 아래의 예언에 이르면,
59장
나라의 경계가 없으며 정부도 없다. 너와 내가 없이 세상 모든 사람이 하나가 되어 화합하며 살리라.
讖曰:
無城無府 無爾無我
天下一家 治臻大化
頌曰:
一人為大世界福 手執籤筒拔去竹
紅黃黑白不分明 東南西北盡和睦
金聖嘆:「此乃大同之象,人生其際,飲和食德,當不知若何愉快也。惜乎其數已終,其或反本歸原,還於混噩歟。」
華子 嘆曰:
壬(陽水,洪大)暗含"洪"字,戌(土有心)暗含"志"字;澤山咸卦,乃完全、圓滿之象。所以本像是預言李洪志大師普度眾生的洪願圓滿實現。
讖曰四句是說,全人類受大法的教化如同一家人,已達到無私無我不分彼此的美好境界。頌曰"一人為大世界福 手執籤筒拔去竹"則是說李洪志大師深受全人類無限敬仰;法輪大法福澤全世界。大師在正法中改變了所有人的命運(即《聖經》上所說的最後審判),人類進入了大同的世界。說白了,人類走進新天新地新紀元了。"手執籤筒拔去竹"一句是說大師一下子改變了所有人的命運(竹簽代表人的命運)。"筒"拔去竹即為"同",乃世界大同之意。"紅黃黑白不分明 東西南北盡和睦",指不分人種,不分地域,天下為一家。
不詳人 嘆曰:
無城無府 無爾無我",泛指法輪功修煉界;"天下一家 治臻大化",法輪大法弘傳全球,唯人類希望而救度蒼生。
"一人為大世界福 手執筒拔去竹"以大聖人為大,此乃是世界之福,全人類之福。因為當今歷史時期由大聖人救度眾生,由他定乾坤。
"紅黃黑白不分明 東南西北盡和睦"前句"紅黃黑白不分明"是指法輪功的法輪,是指法輪裏的太極符號與字元號。後句為弘傳法輪大法使之世界成為大同世界。《格庵遺錄》所述與此相合之處可謂屢見不鮮。
不詳人 嘆曰:
此乃推背圖最後一個預言,世界大同之像。推想機制可能像目前的聯合國,只不過它替代了各國的政府成為唯一的世界政府。"無城無府無爾無我",沒有城鄉區別,無國界之分,也沒有各國政府了,世界不分你我,真正實現了"天下一家治臻大化"。"一人為大世界福",很可能是指一位世界總統的誕生。"手執籤筒拔去竹","筒"字拔去竹字頭就是一個同字。"紅黃黑白不分明",各種膚色種族的人不再分彼此,亦或是指各膚色種族的人早已混血融合不甚分明了。"東南西北盡和睦",天南地北的人都過著和睦的生活,世界再無戰爭。
正見編輯小組 嘆曰:
"天下一家治臻大化",這是個大圓滿的結局。"一人為大世界福",將有一個人為世界帶來福份。"手執簽筒拔去竹","簽筒"去掉"竹"為"僉同",都是"同"的意思,還是指大同。"手執簽筒"指該人帶著使世界大同的真理。"紅黃黑白不分明 東南西北盡和睦",這將超越種族、民族及國度的界限,把和睦帶給整個世界。
그것은 시편과 요한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고자 함입니다. 즉 예수님의 세계 신정 통치 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해선, 인본주의와 교만한 민족주의 사상과 종교들이 척결돼야 하며, 그 때문에 아시아와 세계에 이러한 재난과 전쟁이 허락된 것입니다.
시편 110장
1. | 여호와께서 내 주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네 원수들로 네 발판이 되게 하기까지 너는 내 오른쪽에 앉아 있으라 하셨도다 |
2. | 여호와께서 시온에서부터 주의 권능의 규를 내보내시리니 주는 원수들 중에서 다스리소서 |
3. |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
4. | 여호와는 맹세하고 변하지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서열을 따라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도다 |
5. | 주의 오른쪽에 계신 주께서 그의 노하시는 날에 왕들을 쳐서 깨뜨리실 것이라 |
6. | 뭇 나라를 심판하여 시체로 가득하게 하시고 여러 나라의 머리를 쳐서 깨뜨리시며 |
7. | 길 가의 시냇물을 마시므로 그의 머리를 드시리로다 |
요한계시록 20장
1. | 또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의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의 손에 가지고 하늘로부터 내려와서 |
2. |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탄이라 잡아서 천 년 동안 결박하여 |
3. | 무저갱에 던져 넣어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 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는데 그 후에는 반드시 잠깐 놓이리라 |
4. |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에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를 증언함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 베임을 당한 자들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
5. |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
6. | 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 년 동안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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