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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 -> 블로그 관리자/재해

중국의 원자력 발전소 연쇄 핵폭발 예언의 전조 실현 - 추배도 56상 3부

여호와 하나님의 심판이 추구하는 최종 목적


성령님께서 제게 2016년 6~8월 즈음에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중국과 더불어 살 길을 노력해라!"


그리고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위에서 이미 설명한 한국이 중국에 먹히는 길, 한국이 중국에서 옛 땅을 회복하는 길의 두가지 육신적인 길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여, 온 세계를 예수 그리스도를 왕으로 모시며, 자기 민족적 아집보다 예수 그리스도를 더욱 높이는 세계를 이루는 영적 미래 였습니다. 그리고 전자와 후자 모두 바로 추배도 57 ~ 60까지 이뤄지게 만듭니다.


마침내 아래의 예언에 이르면,


59장 

나라의 경계가 없으며 정부도 없다.   너와 내가 없이 세상 모든 사람이 하나가 되어 화합하며 살리라.


讖曰:
無城無府 無爾無我
天下一家 治臻大化

 

頌曰:
一人為大世界福 手執籤筒拔去竹
紅黃黑白不分明 東南西北盡和睦

 

金聖嘆:「此乃大同之象,人生其際,飲和食德,當不知若何愉快也。惜乎其數已終,其或反本歸原,還於混噩歟。」

 

華子 嘆曰:

 

壬(陽水,洪大)暗含"洪"字,戌(土有心)暗含"志"字;澤山咸卦,乃完全、圓滿之象。所以本像是預言李洪志大師普度眾生的洪願圓滿實現。 

讖曰四句是說,全人類受大法的教化如同一家人,已達到無私無我不分彼此的美好境界。頌曰"一人為大世界福 手執籤筒拔去竹"則是說李洪志大師深受全人類無限敬仰;法輪大法福澤全世界。大師在正法中改變了所有人的命運(即《聖經》上所說的最後審判),人類進入了大同的世界。說白了,人類走進新天新地新紀元了。"手執籤筒拔去竹"一句是說大師一下子改變了所有人的命運(竹簽代表人的命運)。"筒"拔去竹即為"同",乃世界大同之意。"紅黃黑白不分明 東西南北盡和睦",指不分人種,不分地域,天下為一家。

 

不詳人 嘆曰:

無城無府 無爾無我",泛指法輪功修煉界;"天下一家 治臻大化",法輪大法弘傳全球,唯人類希望而救度蒼生。 

"一人為大世界福 手執筒拔去竹"以大聖人為大,此乃是世界之福,全人類之福。因為當今歷史時期由大聖人救度眾生,由他定乾坤。

"紅黃黑白不分明 東南西北盡和睦"前句"紅黃黑白不分明"是指法輪功的法輪,是指法輪裏的太極符號與字元號。後句為弘傳法輪大法使之世界成為大同世界。《格庵遺錄》所述與此相合之處可謂屢見不鮮。

 

不詳人 嘆曰:

此乃推背圖最後一個預言,世界大同之像。推想機制可能像目前的聯合國,只不過它替代了各國的政府成為唯一的世界政府。"無城無府無爾無我",沒有城鄉區別,無國界之分,也沒有各國政府了,世界不分你我,真正實現了"天下一家治臻大化"。"一人為大世界福",很可能是指一位世界總統的誕生。"手執籤筒拔去竹","筒"字拔去竹字頭就是一個同字。"紅黃黑白不分明",各種膚色種族的人不再分彼此,亦或是指各膚色種族的人早已混血融合不甚分明了。"東南西北盡和睦",天南地北的人都過著和睦的生活,世界再無戰爭。

 

正見編輯小組 嘆曰:

"天下一家治臻大化",這是個大圓滿的結局。"一人為大世界福",將有一個人為世界帶來福份。"手執簽筒拔去竹","簽筒"去掉"竹"為"僉同",都是"同"的意思,還是指大同。"手執簽筒"指該人帶著使世界大同的真理。"紅黃黑白不分明 東南西北盡和睦",這將超越種族、民族及國度的界限,把和睦帶給整個世界。

[출처] 추배도|작성자 카나메리칸

과    요한 과 요



그것은 시편과 요한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고자 함입니다. 즉 예수님의 세계 신정 통치 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해선, 인본주의와 교만한 민족주의 사상과 종교들이 척결돼야 하며, 그 때문에 아시아와 세계에 이러한 재난과 전쟁이 허락된 것입니다. 





시편 110장

 1.여호와께서 내 주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네 원수들로 네 발판이 되게 하기까지 너는 내 오른쪽에 앉아 있으라 하셨도다   
 2.여호와께서 시온에서부터 주의 권능의 규를 내보내시리니 주는 원수들 중에서 다스리소서   
 3.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4.여호와는 맹세하고 변하지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서열을 따라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도다   
 5.주의 오른쪽에 계신 주께서 그의 노하시는 날에 왕들을 쳐서 깨뜨리실 것이라   
 6.뭇 나라를 심판하여 시체로 가득하게 하시고 여러 나라의 머리를 쳐서 깨뜨리시며   
 7.길 가의 시냇물을 마시므로 그의 머리를 드시리로다 



요한계시록 20장

 1.또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의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의 손에 가지고 하늘로부터 내려와서   
 2.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탄이라 잡아서 천 년 동안 결박하여   
 3.무저갱에 던져 넣어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 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는데 그 후에는 반드시 잠깐 놓이리라   
 4.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에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를 증언함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 베임을 당한 자들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5.(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6.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 년 동안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