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역 활동/은사와 기적

모든 예언서에서 약속된 자의 조건

티스토리에서 올릴 수 있는 사진 용량의 한계로 반쪽만 올립니다.

여기서는 다른 개척 교회들의 입장을 고려해서 까내리는 글만 써있습니다. 완벽한 내용은 이 글을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신천지, 하나님의 교회, JMS, 단학선원, 증산도, 대순진리회, 통일교, 남묘호랑게교SGI, 천리교, 대종교 등등의 이단들이 각자 자기가 예언된 자라고 떠듭니다.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그 예언된 자로 쓰임받는지 아닌지는 하나님께서 권능과 기적으로 증거하십니다. 아래 교회 전단지를 보시면서 확인해보십시오.


더 정확히 쓴다면, 이 교회 하나를 지칭한 게 아닙니다. 그 교회에서 그렇게 주장한다면, 제가 지금까지 다른 영성훈련원 교회들에게 파멸을 경고하고 그 교회들이 공중분해된 역사가 되풀이 될 것입니다. 전세계 개신교회 모두 해당되며, 다원주의와 동성애를 포함한 성경에서 반대하는 것들에게 혼합되지 않는 열심히 기도하며 성령을 갈망하는 자들이 쓰임받을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4장

18.어떤 이들은 내가 너희에게 나아가지 아니할 것 같이 스스로 교만하여졌으나
19.주께서 허락하시면 내가 너희에게 속히 나아가서 교만한 자들의 말이 아니라 오직 그 능력을 알아보겠으니
20.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1. 하나님의 교회는 봉사활동에만 전념합니다.

  2. 통일교는 돈 버는 사업에만 전념합니다.

  3. 신천지는 전도에만 전념하며, 오직 청년과 잘사는 사람들을 위주로 받고 가난하거나 병들거나 늙은 사람은 절대로 안 받습니다.

  4. 대순진리회와 증산도는 전도와 예언풀이에만 매달립니다.


그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권능과 기적으로 보증하시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사람의 방법에 매달리기 때문입니다. 

  1. 하나님의 교회 - 이미지 세탁만 할 뿐임.

  2. 통일교 - 돈으로 기적을 억지로 마술처럼 연출할 뿐임.

  3. 신천지 - 문제있는 사람들을 데려다가 치료하고 환경을 바꿔줄 수 있는 신적 능력이 없으므로, 이만희 총장의 무능이 드러날까봐 기피

  4. 대순진리회와 증산도 - 예언을 아전인수 격으로 해석하나, 그 해석이 다 빗나가고, 정작 자신은 예언의 주인공 역할을 못함. 기껏 예언된 진짜를 예고해주는 들러리에서 끝남.


증산도에서 "의통- 병 고치는 신통력"이 세계 만인을 구원할 길이라고 썼습니다.

강증산이 그렇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한국 개신교가 신유=병고침 사역을 전세계적으로 할 미래를 엿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가 먼저 선포하고 수련하면, 가로채갈 수 있을 줄로 착각했습니다. 그건 강증산이라는 사람의 착각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은 하나님을 참칭한 죄값으로 지옥에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