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역 활동/은사와 기적

외부 교회 기적 소개 - 열방 예찬 교회와 블로그 존재 이유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입니다.


블로그 탄생 목적 - 성령훼방 이단과 투쟁

이 번에는 다른 교회의 간증을 적겠습니다. 제가 우리 교회 이야기만 적으니까, 이단들이 밖에서 신비주의라고 배격하는 게 눈에 선합니다.

이 블로그는 살아계신 삼위 하나님께서 막강하시고, 역사하심을 증거하기 위해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이단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의 기적을 싫어하고 미워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과 교통, 교류가 없이 죽은 믿음을 이용해서 돈벌이와 관심끌어모으기만 할 뿐입니다.

이단들이 하나님 말씀가지고 이리저리 가공, 인용하며 우려먹는 이유는, 이미 적혀 있는 성경 말씀은 사람이 마음대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령의 영역으로 넘어가면 기적은 사람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이단들이 힘을 쓰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단들은 항상 아래처럼 매도합니다.

"성경만이 최고의 예언이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는 사람들마다 거짓 선지자다! 병 고침, 귀신쫓는 거 쫓아가지 마라! 그런 거는 무당들의 푸닥거리다! 기적 추구하지 마세요! 신비주의입니다!"

그러나 오히려 성경은 이단의 편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않고, 오직 능력으로만 증거됩니다. 그리고 말장난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능력으로 쓰임받는 자들에게 무너질 운명만 갖고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4장

18.어떤 이들은 내가 너희에게 나아가지 아니할 것 같이 스스로 교만하여졌으나
19.주께서 허락하시면 내가 너희에게 속히 나아가서 교만한 자들의 말이 아니라 오직 그 능력을 알아보겠으니
20.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21.너희가 무엇을 원하느냐 내가 매를 가지고 너희에게 나아가랴 사랑 온유 마음으로 나아가랴






성령훼방 이단을 대적하는 성경 구절들

귀신을 쫓아내면, 하나님의 나라가 임한 것이라고, 예수님께서 직접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12장

28.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성령으로 힘을 입어서, 기적적으로 병고침은 예수님의 명령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자는 예수님께 불순종하는 자입니다.

마가복음 16장

15.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16.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 정죄를 받으리라
17.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18.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기적으로 사람들을 먹이라고, 시키시는 분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그 명령에 순종해서 오병이어 기적이 나타났습니다.

마태복음 14장

14.예수께서 나오사 큰 무리를 보시고 불쌍히 여기사 그 중에 있는 병자를 고쳐 주시니라
15.저녁이 되매 제자들이 나아와 이르되 이 곳은 빈 들이요 때도 이미 저물었으니 무리를 보내어 마을에 들어가 먹을 것을 사 먹게 하소서
16.예수께서 이르시되 갈 것 없다 너희가 먹을 것을 주라
17.제자들이 이르되 여기 우리에게 있는 것은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뿐이니이다
18.이르시되 그것을 내게 가져오라 하시고
19.무리를 명하여 잔디 위에 앉히시고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사 하늘을 우러러 축사하시고 떡을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매 제자들이 무리에게 주니
20.다 배불리 먹고 남은 조각을 열두 바구니에 차게 거두었으며
21.먹은 사람은 여자와 어린이 외에 오천 명이나 되었더라

구약 성경을 쓴 선지자들은, 환상 중에 하나님을 만나서 성경을 쓴 것입니다. 이단들이 그렇게 미워하는 환상입니다. 자기들이 못하니까요. 입신과 천사와 하나님 체험은 선지자들에게는 지극히 정상적인 것입니다. 그들과 만나서 들은 내용이 바로 성경내용입니다.

이사야 6장

1.웃시야 왕이 죽던 해에 내가 본즉 주께서 높이 들린 보좌에 앉으셨는데 그의 옷자락은 성전에 가득하였고
2.스랍들이 모시고 섰는데 각기 여섯 날개가 있어 그 둘로는 자기의 얼굴을 가리었고 그 둘로는 자기의 발을 가리었고 그 둘로는 날며
3.서로 불러 이르되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만군 여호와여 그의 영광이 온 땅에 충만하도다 하더라
4.이같이 화답하는 자의 소리로 말미암아 문지방의 터가 요동하며 성전에 연기가 충만한지라
5.그 때에 내가 말하되 화로다 나여 망하게 되었도다 나는 입술이 부정한 사람이요 나는 입술이 부정한 백성 중에 거주하면서 만군 여호와이신 왕을 뵈었음이로다 하였더라
6.그 때에 그 스랍 중의 하나가 부젓가락으로 제단에서 집은 바 핀 숯을 손에 가지고 내게로 날아와서
7.그것을 내 입술에 대며 이르되 보라 이것이 네 입에 닿았으니 네 악이 제하여졌고 네 죄가 사하여졌느니라 하더라
8.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선지자의 기본 조건은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못하면 선지자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자신을 선지자라고 주장한다면, 그는 거짓 선지자 입니다.

예레미야 1장

4.여호와 말씀이 내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5.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성별하였고 너를 여러 나라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
6.내가 이르되 슬프도소이다 주 여호와여 보소서 나는 아이라 말할 줄을 알지 못하나이다 하니
7.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아이라 말하지 말고 내가 너를 누구에게 보내든지 너는 가며 내가 네게 무엇을 명령하든지 너는 말할지니라
8.너는 그들 때문에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너를 구원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시고
9.여호와께서 그의 손을 내밀어 내 입에 대시며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보라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었노라
10.보라 내가 오늘 너를 여러 나라와 여러 왕국 위에 세워 네가 그것들을 뽑고 파괴하며 파멸하고 넘어뜨리며 건설하고 심게 하였느니라 하시니라


겉만 번지르르하고 속이 빈 이단 vs 

정통 개신교회들에게 나타나신 삼위 하나님과 기적


실상 이단들이 멸시하고 무시하는 일반 보통 개신교회들은 하나님의 기적이 많이 나타나는데, 그들이 홍보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실제로 동네에 있는 중대형 교회들이 3~30년 만에 가난한 개척교회에서 부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른 데 없습니다. 기도할 때마다, 하나님께서 기적을 부으시고 신적 권위와 체험으로 역사하시고, 사람들의 마음을 강하게 끌어서 성도로 만들고, 그들의 인생을 일으키셨기 때문입니다.

이단들은 그냥 사람들에게 흥미위주, 성경을 비꼬아서 비유로 만들고, 꼬드기는 말로 사람을 모았지만, 일반 정통 개신교회들의 부흥은 하나님의 위력적인 기적으로 부흥을 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제게 나타나셔서 말씀하셨고, 시키셨습니다.

"아들아! 너는 교회 부흥하는데 관심 갖기 보다, 살아있는 나 하나님을 위해서 글을 쓰거라! 나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거라! 나 성령은 늘 역사한다!"

심지어 2016년 토요일 대한문 동성애 반대집회할 때도, 예수님께서 제 앞으로 가로막으시면서,

"아들아! 너는 가지 말고, 책상에 앉아서 글을 쓰거라! 내가 일으킨 기적을, 내가 네게 전해주는 말씀들을 모두 적어라!" 라고 시키셨습니다.

단지 제가 완벽한 순종을 하지 않고, 불순종하고 들뜬 마음에 가봤을 뿐입니다. 그 때 시키신 글들은 1년이 지나서, 완성했습니다. 이 줄을 누르면 해당 내용 모음으로 이동합니다.

이 다음에 나오는 글들은, 바로 일반 정통 개신교회들에게 나타나신 하나님의 기적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