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교/외부 특정인과 집단에게

GF 교회 글 수정 약속을 보류합니다.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입니다.

제가 2018.3.13.화에 완성한 GF 교회의 글을 수정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토요일에 담당 목사님께 글을 드리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 날 일요일이 되니, 제 글 내용대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악마를 허용하셔서, 교회에 치명적인 외압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예언의 증거를 남기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그 글을 내버려두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교회 길들이기용 그리고 입막음용 탄압이 시작되었다!

약속대로 글을 수정하려고 했지만, 제가 생계를 위해 하는 일이 주2일에서 주6일로 늘어났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컴퓨터를 차마 켤 수 없었습니다. 켜더라도 피곤에 쩔어서 마냥 손놓고 쳐다보기만 했습니다. 게다가 제가 익명의 교육기관에서 단체로 책을 사고, 회계장부 정리하느라 금요일까지 시간이 없었습니다.

3.18.주일에 제 어머니를 통해서 GF 교회가 외압의 어려움을 받고 있음을 알게 됐습니다. 제 역할은 교회가 아무것도 모를 때, 앞으로 두들겨 맞을 것을 예언하거나, 맞고 있을 때는 왜 맞는지를 알려주는 일입니다.




GF 교회가 맞는 이유

1.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종교개혁을 원하시나 혁명은 원치 않으십니다.

온 율법은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 같이 하라 하신 한 말씀에 이루었나니 만일 서로 물고 먹으면 피차 멸망할까 조심하라
갈라디아서 5:14‭-‬15 KRV
https://bible.com/bible/88/gal.5.14-15.KRV



2. GF 교회는 성령에 회의적이거나, 목회실패, 해외 선교에서 낙망한 이들을 도와야 합니다.

한국의 명문 신학교들이 성령님을 입으로만 삼위 하나님으로 말할 뿐, 실제로는 능력, 은사 정도로 치부합니다. 그래서 기적중지론, 은사중단론, 계시 중지론을 거리낌없이 발표합니다. 심지어 기도도 많이 하지 말라는 곳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대다수의 신학교 졸업생들이 무기와 갑옷없이 벌거벗은 몸으로 길바닥에 던져지고 있습니다.

그들 때문에, 성령체험을 할 수 있는 훈련원들을 하나님께서 많이 만드시고, 그들에게 믿음을 심어주시려고 작정하셨습니다.

무슨 기법을 배우는 게 아니라, 함께 기도와 사역 하면서 보고 들으며, 믿음이 자라도록 하심입니다. 예수님의 공생애에 사도들이 따라다니며 보고 듣고 배운 것과 같습니다.



3. 주님의 일을 위해 결혼 못한 사역자들을 위해 GF 교회가 돕는 역할

결혼 못한 청년들이 무척 많은데, 이 들 나이대가 딱 밖에서 사역하느라 결혼을 못한 하나님의 종들과 같은 나이대입니다.

이들이 그들과 혼인하여, 교회간 혼인동맹도 이뤄지고, GF 교회가 외부에서 밑바닥부터 폭 넓게 지지를 받는 안정적인 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성령님께서 원활히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널리 활동하시도록 길을 열어주세요.



4. 은사사역을 정형화시켜서 성령을 제한하지 마세요.

GF 교회의 예언 사역은, 외부 교회들이 시기심으로 이단판정 하는 것을 방지하는 정도의 안전선 안에 있으나, 성령님 입장에서는 한계가 명확하고 범위가 너무 좁은, 아주 답답한 사역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남의 평판을 아랑곳하지 않는, 교회 성장에 방해되도 상관없다는 교회들을 쓰셔서 기상천외한 은사사역과 현실을 꿰뚫는 예언들을 쏟아부어 주고 계십니다.

그런데 GF 교회는 당회장 목사님부터 성도들까지 그들을 비판하고,

"예언은 그런 게 아니야!"

라고 아는 척하고 잰 체하는데,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어떻게 보시겠습니까? 현재 GF교회의 상황이 하나님과 아무 상관없는 허다한 선지자 무리 입니다.

예레미야가 여호와의 집에서 이 말을 하매 제사장들과 선지자들과 모든 백성이 듣더라  예레미야가 여호와께서 명하신 말씀을 모든 백성에게 고하기를 마치매 제사장들과 선지자들과 모든 백성이 그를 붙잡고 이르되 네가 반드시 죽으리라  어찌하여 네가 여호와의 이름을 의탁하고 예언하여 이르기를 이 집이 실로 같이 되겠고 이 성이 황무하여 거민이 없으리라 하느뇨 하며 그 모든 백성이 여호와의 집에서 예레미야에게로 모여드니라
예레미야 26:7‭-‬9 KRV
https://bible.com/bible/88/jer.26.7-9.KRV




5.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가 하는 숙청사역을 여러 영성훈련원 교회들과 예언을 사모하는 선지자들에게 먼저 보여주신 뒤에, 그처럼 쓰실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신학교는 입으로만 하나님을 찾고 마음은 하나님과 아주 멉니다.
한국 교회들의 타락과 부패에 따라 한국 전반의 부패와 타락이 번지고 있습니다.
이단은 극성을 떨고 있습니다.
우파는 친일과 부정부패, 이기주의로 민심을 잃었고, 사회는 좌경화됨이 월남전쟁 전과 같습니다.
국민소득 2만불이 넘어가면, 종교는 인기를 잃는다고 합니다.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실 분은 오직 성령님 밖에 없습니다.

그가 내게 일러 가로되 여호와께서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으로 되지아니하고 오직 나의 신으로 되느니라
스가랴 4:6 KRV
https://bible.com/bible/88/zec.4.6.KRV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의에 대하여라 함은 내가 아버지께로 가니 너희가 다시 나를 보지 못함이요 심판에 대하여라 함은 이 세상 임금이 심판을 받았음이니라
요한복음 16:8‭-‬11 KRV
https://bible.com/bible/88/jhn.16.8-11.KRV




하나님의 권유


이상의 이유 때문에 제가 GF교회로 끌려 왔습니다. 또 다른 이들의 앞길을 뚫어주고, GF 교회가 그들을 함부로 업신여기지 못하도록 하나님께서 저를 사용하셔서 경고하신 뒤에, 아주 무섭게 다루시고 계십니다.

이단 신천지가 교회들에 잠입해서 날뛰는 이 때에, 제 글을 봐달라는 부탁이 어려운 것은 압니다. 그런데는 하나님께서 절 보내시지도 않고 심판글만 발표하게 하십니다. 요즘 신천지가 어려운지 살려달라고 메일을 줄기차게 제게 보내더군요. 신천지는 자기가 신이고 보혜사면, 자기 스스로 구원하던지. 신천지는 자기도 구원 못 하면서 누굴 구원하겠다는 건지.

주님께서 철권통치로 그분의 전령, 심부름꾼을 보증하시니 좀 관심갖고 기도로 성령님께 제 글에 대해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너희가 어찌하여 매를 더 맞으려고 더욱 더욱 패역하느냐 온 머리는 병 들었고 온 마음은 피곤하였으며  발바닥에서 머리까지 성한 곳이 없이 상한 것과 터진 것과 새로 맞은 흔적 뿐이어늘 그것을 짜며 싸매며 기름으로 유하게 함을 받지 못하였도다
이사야 1:5‭-‬6 KRV
https://bible.com/bible/88/isa.1.5-6.K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