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교/외부 특정인과 집단에게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려라! 3 - 존 웨인 게이시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입니다.

이 모두 1편에 있던 내용인데, 편집하면서 밀려났습니다.

앞편 보다 더 나아가 1984~5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과 경북 예천에서, 성령님께서 나타나셔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바로 존 웨인 게이시, 삐에로 살인마 입니다.


이 사람이 당원으로 참여한 미국 민주당은, 사회주의, 반개신교, 친음란과 방탕, 세속화, 친동성애, 친이슬람으로 뼈대가 있습니다. 매국노들입니다.



존 웨인 게이시가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사업 성공과 아동을 위한 삐에로 분장으로 봉사하는 장면을 다 보여주셨습니다.



그러나 진보 개신교는 성령을 명목상, 겉으로는 인정하나, 은사와 기적, 권능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민주당의 정치적 동지입니다.

기독교 좌파와 이단의 유사성, 그 5가지 특징


그러니 게이시도 그 영향을 받아서, 좋은 척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령님께서 지켜주시지 않아서 봉사가 온전할 수 없었고, 자기 몫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처음부터 봉사활동은, 성교 상대를 물색하기 위한 사교장이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성령없이 사람은 순수하고 착해지기 어려우며, 악령이 틈 타서 반드시 악한 결과를 이뤄낸단다."


존 웨인 게이시가 민주당원이 되지 말고 공화당원이 됐더라면, 교리가 아닌, 성령과 말씀 중심의 교회를 다니고, 하나님을 친견했다면, 그는 하나님께서 실제로 보호하시고 그 인생은 바뀌었을 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존 웨인 게이시는 게이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어린 남자에게 성욕을 풀기 위해서,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다음 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