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 블로그 관리자/정치

왕권신수론 15 - 미래 대선 환상 / 한국 예언의 중심은 여호와 하나님

안녕하세요? 열방 예찬 교회 블로그 관리자 - DJ PA 입니다.


이번에는 어린 시절 대선의 미래에 대한 장면입니다.


복지 부동의 황교안 총리


하나님께서 시키신 일은, 좌경용공 세력과 결탁한 후보들과 시민세력을 잡아들이라는 것이며, 좌경세력으로부터 자유로운 후보들끼리 대선을 하던, 황교안 총리가 정권을 잡든 하라는 것인데, 세상 사람들의 평판과 시대가 두려워서 가만히 있게 됩니다. 그러나 이 것은 한국전쟁의 기초를 놓는 일입니다. 하나님께 말로만 감사하면 안됩니다.



야고보서 2장


14.

내 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17.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18.어떤 사람은 말하기를 너는 믿음이 있고 나는 행함이 있으니 행함이 없는 네 믿음을 내게 보이라 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하리라


 20.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것인 줄을 알고자 하느냐   
 21.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바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22.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   
 23.이에 성경에 이른 바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믿으니 이것을 의로 여기셨다는 말씀이 이루어졌고 그는 하나님의 벗이라 칭함을 받았나니   
 24.이로 보건대 사람이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고 믿음으로만은 아니니라   
 25.또 이와 같이 기생 라합이 사자들을 접대하여 다른 길로 나가게 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26.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


욕심에 눈이 먼 김진태 후보



한국 자유당은 국민의 당 수준의 지지율을 갖고 있습니다. 국민들앞에 사과를 해야 하는데, 60대 이상의 노인들의 지지만을 믿고 강경하게 나가는 중입니다. 그리고 보수 연합을 해야 하지만, 그 조차도 하지 않지요. 자기 욕망으로 밀어붙인 결과는 보수의 패배 입니다. 점차 욕망이 자라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때문에 마음이 바뀌고, 바뀐 마음은 하나님의 도움을 산산조각을 냅니다. 국민의 마음을 얻어야 합니다. 박근혜 전대통령을 안타깝게 여기는 사람들도 있는가 하면, 반면 박근혜 전대통령과 최순실에 대해서 분노의 감정을 갖고 있는 국민들의 수가 훨씬 많음도 깨달아야 합니다. 더 나아가 이 둘 사이에 함부로 어설프게 섞다가는 이도 저도 아닌 결과를 초래하는 것을, 바른 정당을 포함하여 무수한 앞서 나간 사람들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현시점에서 친중, 친중 정권이 한국에 들어서면, 한국의 앞날은 중국의 식민지와 적화통일의 초석을 다져놓게 됩니다. 홍준표 후보를 지지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보수 내부 분열과 상호 배척을 자제하라는 뜻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미 세상 문화를 조종해놔서, 협력과 연합을 강조해놓으셨습니다.




문재인 후보 당선 예언



저는 앞에서도 주구장창 썼지만, 2016년 11월에 글로 올렸으나 이미 그보다 한 달 전에, "문재인 대통령, 문재인이 대통령이 된다!"이라는 말이 반복적으로 주구장창 방언처럼 입에서 쏟아져나왔습니다. 심지어 열방 예찬 교회 담임 목사님조차도 간간히 "문재인 대통령" 이라는 말을 자기도 모르게 쏟아냈습니다. 그 분은 지금 열심히 탄핵 반대 집회에 참석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반기문 후보가 가장 우세를 점치고 있는 순간부터, 문재인 후보가 대통령이 될 줄도 미리 알려주시고, 한국에 위기가 온다는 것도 여러차례 수십년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공포의 운명을 피하라고 이 글들을 썼습니다. 아래 제목들을 누르시면 원문으로 넘어갑니다.


문재인


주일 아침 기도 중 성령님의 경고


한국에 전쟁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길이 이끌려 지는 이유는,


1. 보수 - 미국이 있는데, 설마 우리가 전쟁 나겠어? 그냥 우리 배 채우자! 크게 한탕 하자!

2. 미국 - 한국에 미리 사드 설치하면 되겠지? 이미 갖다 놨는데, 되물리겠어?

3. 국민 - 보수 싫다. 보수만 심판하면 되지? 진보가 되더라도, 미국이랑 한미동맹 했는데 뭘. 잘 지키겠지. 더이상 보수 못 믿겠다. 못참겠다.

4. 진보 - 북한과 중국에 약점 잡혔는데, 시키는 대로 해주자. 해줘도 뭔일 있겠어?


그래서 한국 전쟁 재발 예언이 이뤄지는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한국 통일 계획


어차피 하나님께서 한국을 분단국가로 오래 놔두실 계획이 없으시고, "이스라엘과 유다의 역사를 한국에서 재현하는 계획은 3대로 족하다!" 라는 말씀을 저는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1985~6년 사이 여름에 직접 들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제가 보낸 편지글을 십년 전부터 봐왔어도, 그 예언을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고, 각자 자기 이름에 영광을 내고, 다른 예언서를 인용하니, 곱게 통일되는 길로 인도되지 않습니다. 남한이 크게 타격을 받습니다.



전쟁을 피하고 싶으면, 오로지 한국의 온 국민이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리고, 그 분이 주신 처방대로 순종하는 것 뿐입니다. 당장 여기서 인용하는 예언도 가장 앞에 불교계의 탄허 선사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한국이 평화통일과 평화적인 발전을 하게 되는 예언의 주체는 개신교 목사님들입니다. 즉 여호와 하나님 한분에게만 한국의 평화통일이 달려 있습니다.






한국 불교계에 돌아가는 하나님의 진노


아래 동영상의 1:43에 "4. 역학으로 미국은 소녀, 아내이며, 한국은 소남, 남편이니 아내가 남편을 내조할 것이다"라고 탄허 선사가 예언해놨다고 쓰여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탄허 선사를 쓰시면서, 한국 불교계에 말씀하셨습니다.

"탄허가 자기 마음대로 한국을 남성으로, 미국을 여성으로 갖다 붙이고, 서로 부부라고 우기면서 미국의 도움을 당연시 받아들이며 한국인들을 교만하게 만든다. 미국이 한국의 아내라면, 남편된 도리로서, 아내를 마땅히 사랑하고 존중하고, 그의 부탁을 들어줘야 하지 않느냐?" 


에베소서 5장


25.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그 교회를 위하여 자신을 주심 같이 하라   

26.

이는 곧 물로 씻어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사 거룩하게 하시고   

27.

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세우사 티나 주름 잡힌 것이나 이런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라   

28.

이와 같이 남편들도 자기 아내 사랑하기를 자기 자신과 같이 할지니 자기 아내를 사랑하는 자는 자기를 사랑하는 것이라 

1984~5년 경북 예천에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불교계에 물으셨습니다. "남편은 그리스도가 아내인 교회를 위하여 자신을 십자가에 내어놓기까지 사랑함을 본받아야 하느니라. 그럼 탄허 선사의 주장대로 한국이 미국의 남편이라면, 한국이 미국을 위해서 자신의 목숨을 내놓아야 하지 않겠느냐? 그런데 왜? 너희 불교계에서는 먼저 한국과 미국이 부부라고 말하면서, 미국을 무시하고 미국을 대적하는데 앞장서느냐?"




위대하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1985년에 경북 예천에서, 2016~17년도의 한국을 제게 보여주시며 말씀하셨습니다. "나 여호와가 탄허에게 예언을 부어 준 이유는, 한국 개신교 혼자서 친미 세력을 이끄는 부담을 덜어주고자, 불교계와 한국 민족 종교계 사이에 접점의 역할을 하는 탄허를 들어쓴 것이다!"



아래 글 제목을 누르면, 원문으로 이동합니다. 한국 조계종과 원불교, 증산도는 탄허 선사를 통해서 서로 연결됨을 알려주는 기사입니다.


이상의 이유 때문에, 아버지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삼성가와 원불교를 분리시키시고 계십니다. 사드가 괜히 성주에 지어지는 게 아닙니다. 롯데와 삼성, 원불교가 개신교와 얽히고 섥힌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원불교와 중앙일보도 분리하게 될 것입니다. 아래 제목을 누르면 해당 기사로 갑니다. 홍라희 여사의 가문은 원불교 신자입니다.


[단독]“최순실 ‘홍라희가 이재용 탐탁잖다며 삼성 실권 쥐려 해’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