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 블로그 관리자/정치

한국 모든 분야에 목양을 지시하신 예수 그리스도 3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 입니다. 전 편에서 나이 드신 분들의 정치적 상실에 대해서 썼다면, 이 번 편은 나이 젊은 사람들이 모르는 잃어버릴 미래를 쓰겠습니다.

제가 보수 정치 세력들에게는 편지를 개신교 목사님들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썼습니다. 그 당시에는 예의를 갖춘답시고 그런 행위를 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모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아서, 보수 정치 세력들의 친일행각을 이어온 죄악, 입으로만 안보요, 뒤에서는 자유 베트남 몰락 직전과 같은 상황인 보수세력의 극심한 부패 방지를 위한, 하나님의 심판에 따른 몰락을 막아내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로 2016년부터는 편지로 직접 정치가들에게 돌렸습니다. 그리고 2017년부터는 블로그로 사역을 옮겼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몰락은 예정된 것으로서, 보수세력의 부정부패에 따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내치셨습니다. 물론 예수님께서 사랑으로 여러번 기회를 주시긴 하셨습니다. 저는 이리 될 줄 알고 미리 부터 경고 편지를 썼는데, 2011년 동일본 대지진 편지부터 뒤져보면 편지들 마다 그런 내용이 담겨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길거리든, 어디든 나서서 불신자들과 접촉해서 메시지를 알려야겠습니다. 왜냐하면 젊은이들이 고교시절에 전교조로부터 수업받던 대로 진보 세력을 밀어주고, 동성애 인정하고 각종 외부세력과 공산주의를 인정해주면 나라가 잘될 줄로 착각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페미니즘과 동성애


페미니즘의 낙태와 동성애 합법화 주장을 받아들일 결과에 대해서 하나님께서 심판하시는 미래를 보여주셨습니다.

미래에 청년들이 줄어들고, 로봇 경제로 경제가 돌아간다 할지라도, 그 부의 분배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로봇세를 제대로 안 걷음), 지금 40대 이하 사람들이 한국에서 노인이 되면, 복지기금이 대폭 축소돼서 노인들이 전부 길바닥에 나가서 험한 일이라도 닥치는 대로 해야 합니다.


적잖은 노인들이 젊은 날을 생각해서 시위하러 나갔지만, 젊은 층이 대폭 줄어들어서 세수감소로 정부는 뾰족한 수가 없어서 아무런 대응책이 없었습니다. 그냥 노인들은 다시 험한 일터로 나가고, 굶주린 삶을 시작하는 장면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1981~3년 즈음에 보여주셨습니다.

아이들을 죽인 죄악, 학대, 버린 죄악과 성경에 어긋나서 정상적 이성에겐 상처를 주고, 창조섭리에 패역적으로 대드는 동성애에 대해서, 하나님께서 계수하시고 판결하시니, 사람들의 마음이 인색해져서 서로 돕지도 않거니와, 엉뚱한 투자와 불륜, 이혼, 사업실패, 합의금, 열정페이 등등으로 사람들은 돈이 모이지 않고 기나긴 노년의 삶이 더해져서, 젊은 날 화려함은 사라지고 길바닥이나 쪽방에서 짐승처럼 살아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우리 때의 노인들보다 더 비참해질 수 있습니다.




중국


그 밖에 이미 이뤄지고 있는 심판은, 공산주의와 중화사상의 중국에 홀랑 넘어간 중국 앞잡이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서, 한국 기업들이 중국 현지에서 다 뺏기고 야반도주하는 것과 기술이 다 뺏겨서 한국의 기업 가문들이 몰락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제주도를 포함해서 전국 각지에 중국에게 팔아넘긴 땅은, 곧 관광산업 자체가 뺏겨서 본토 한국인들이 거리로 내몰리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중국 편 들어주지 말라고 열심히 글을 썼습니다. 하지만 한국에는 좌우 상관없이, 위부터 아래 노조까지 친중파가 속속들이 박혀 있고, 심지어 투자회사까지 중국에 꽃혀 있어서 제 주장을 비웃고 귀담아 듣지 않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만 위험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대만의 중화사상도 마찬가지 입니다.

유럽은 이미 유럽 좌파 말에 속아서, 이슬람에게 유럽 땅을 다 내줬다가, 망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자유와 인권이라는 이름으로, 흥청망청, 음란하게 살면서 마약에 빠지고 본인들의 삶은 썩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은 분단 특수성까지 더해져서, 남북한 모두 중국에 흡수될 미래도 있습니다. 땅이 넓어져서 좋은 줄 아는 친중파들이 있는데, 조선족 조차도 한반도를 버리고, 일본과 호주 및 동남아 국가로 탈출러시를 벌일 정도로 재산보장이 안되고, 노동환경 악화와 임금이 대폭 깎이는 지옥이 이뤄지는 미래였습니다.



이상이 모두 좌파 정권을 선출한 죄값으로 우리 한국이 받을 미래입니다. 그래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게 다음처럼 말씀하셨습니다.

"보수 우파에게 타락과 부패를 지적하고, 국민들에겐 좌경화에 대한 재앙과 전란을 경고하라!"


다음 편으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