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 블로그 관리자/정치

에스겔 38장 - 러시아 분열 및 투르크의 멍에 예언 2

열방 예찬 교회 전도사입니다. 


타타르 멍에의 환생, 투르크의 멍에가 재현되리라!



앞 에스겔 38장에서,

2.인자야 너는 마곡 땅에 있는 로스 메섹 두발 왕 곧 곡에게로 얼굴을 향하고 그에게 예언하여
3.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로스 메섹 두발 왕 곡아 내가 너를 대적하여


마곡은 땅 이름이며, 로스와 메섹, 두발의 왕은 곡이라고 쓰여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곡은 투르크 여러 민족들을 뜻한다고 써놨습니다. 그리고 로스와 메섹은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라고 썼습니다. 

두발은 터키라고 썼습니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투르크 민족에게 다시 지배를 받게 되며, 현재 이슬람화 된 투르크는 이스라엘을 공격하려고 벼르고 있습니다. 

고멜, 도갈마, 두발은 유럽, 동유럽, 현재 터키 땅을 뜻하기도 하는데, 터키 지역은 유럽 백인의 발원지 중 하나로서, 앞의 세 겨레들이 모두 야벳의 족속, 즉 유럽 백인으로 인종이 묶입니다. 유럽이 이스라엘을 대적하지 않을 거라구요?

유럽 개신교는 멸종 중이고, 이슬람화 되고 있습니다.

EU가 워낙 반이스라엘 전선을 펼치니까, 이스라엘 네타냐후 총리가 제정신이 아니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유럽은 친이슬람 정책을 거침없이 남발하여, 이제 이슬람 나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성경의 예언은 이뤄집니다.





기독교인보다 앞선 순위의 참수될 한국 종교와 좌파들


한국의 다른 종교는 유럽을 보면서, 기독교는 사라질 종교라고 자랑을 합니다. 


그러나 언론에서 보도되지 않은 부분이 있는데, 이슬람이 이미 유럽에 침투한 불교의 우상을 부숴버리고, 참수 중입니다. 불교는 종교적 특성상, 불상, 각종 기물과 우상이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개신교보다 먼저 맞는 쪽은 항상 불교입니다.

이슬람의 참수 대상에서, 불교도 다음으로 기독교인보다 앞 선 순위는 동성애자와 여자 입니다.




한국 진보 좌파 세력을 조종해서, 중국과 러시아, 북한이 한국을 분열 조장시킨 죄값으로, 동서양의 예언들이 이뤄지고, 그 예언에 나타나있지 않은 재앙을 더해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중국, 러시아, 북한을 심판하십니다. 그리고 이는 성경과 다른 수 많은 예언서에 적혀 있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