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 블로그 관리자/정치

왕권신수론 8 - 도널드 트럼프를 건드리지 말라! & 세계 보수 후보들의 착각

열방 예찬 교회 블로그 관리자 DJ PA 입니다. 도널드 트럼프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한국 보수 후보들의 착각!


도널드 트럼프는 20년 가까이 하나님께서 도와주시겠다고, 미국 목사님들이 예언을 쏟아낸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맞먹을 수 있는 만만한 사람이 아닙니다. 도널드트럼프의 위치는 하늘 높이 있고, 나머지 정치가들은 그를 까막득한 아래에서 올려다 보는 수준으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자입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다윗처럼 기름부으신 신적 권위와 카리스마가 있는 사람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도널드 트럼프가 착각해서 스웨덴에 테러가 일어난다고 말했다가 개망신 당한 사건입니다.



아래는 도널드 트럼프가 망신 당한 뒤에, 진짜로 스웨덴에 무슬림 폭동이 발생한 뉴스로서 제목을 찍으면 원본 기사로 가게 돼있습니다.


트럼프는 예언자?…스웨덴 테러 언급 이틀 뒤 폭동 발생 


그 이유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도널드 트럼프를 자신의 종이자, 세계 통치의 대리인으로서 임명하셨기 때문에, 그가 말한 대로 현실로 다 일어나도록 받쳐주고 계시기 때문임을, 1989~90년대에 서울시 관악구 신림 11동에서 성령님께서 환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카리스마, 신적 권위가 부어진 상태입니다. 아래 오른편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처럼 도널드 트럼프를 암살하겠다는 예언도 있는데, 그렇게 되면 미국은 러시아와 중국의 미사일 공격을 받는 모리스 스클라와 테리베넷을 포함한 유수의 목사들의 쏟아낸 예언이 앞당겨 질 뿐입니다. 거기에 이렇게 써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우리는 너를 죽일 수 있다. 그 때까지 좋은 시간 가져라!" 이에 대해서 예수님께서 비꼬아서 하신 말씀을 저는 직접 들었습니다.

"너희가 힘이 있는 줄 착각하고, 반대파만 제거하면 될 줄 아는구나? 실제로는 네 발등으로 네 스스로 도끼로 찍는 거란다. 도널드 트럼프를 죽이고 싶으면 죽여라! 그 순간부터 너희 미국과 일루미나티는 끝난 줄 알아라! 그때까지 약에 취한 듯, 힘에 도취된 상태를 열심히 즐기던지. 나 예수 그리스도가 도널드 트럼프의 등 뒤에 있다. 너희는 도널드 트럼프를 비난하는 줄 알지만, 실상은 그를 보내신 여호와 하나님을 비난하는 것이다!"


진짜로 그 때 한 남자가 도끼로 자기 발등을 찍는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사람이 발등을 찍은 이유가 있습니다. 눈보라가 매섭게 몰아치는 산꼭대기에서 발이 오랫동안 얼어붙은남자가 있었습니다. 발과 다리가 극도로 얼어서 다리가 움직이지 않자, 그는 미봉책으로 언발에 오줌누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발이 곧 녹아서 조금 걸을 수 있었는데, 그가 싼 오줌이도로 얼어서 발이 눈 속에서 얼어 붙어 움직이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발과 땅을 분리시키고자, 가지고 있던 도끼로 살살 쳐서 떼어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생각처럼 쉽지 않아서 힘을 다해서 내리치기 시작했는데, 아주 꽝꽝 얼은 그의 두 다리가 얼음처럼 파삭 부서져서 몸통이 그대로 다리와 분리되어 땅 바닥에 털썩 주저앉는 모습이었습니다. 피는 순식간에 얼어 붙었지만, 두 다리가 잘려서 엉금엉금 기어가도 결국 얼어죽을 운명이었고, 이미 쇼크를 받아서 시야가 온통 시커멓게 변해서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돕는 이가 없어서 쓸쓸히 죽을 뿐이었습니다.


"이 남자는 스스로 기회를 저버린 미국을 상징한다! 도널드 트럼프를 건드리면 미국은 이 운명을 맞이한다!" 라는 내용의 음성이 눈보라가 치는 환상 속의 하늘에서 울려퍼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죽는 순간 미국, 유럽, 일루미나티, 한국은, 러시아와 중국한테 작살난다고 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아래 왼편에 카드 그림에 나온 대로, 미국이 악마의 소굴이 되기때문에 더 이상 하나님께서 보호할 필요성을 못 느끼시고 손을 떼시기 때문입니다. 그 때는 중국 해커들이 미국의 첨단과학기술을 다 빼돌려서 미국을 꺾는 무기를 다 만들어냅니다. 




미국 민주당과 일루민티가 하는 일은, 사탄의 사주를 받아서 미국이 하나님으로부터 심판받아서 재앙으로 내쳐지도록 하는 것 뿐입니다. 저는 아래 동영상의 장면을 1988~90년 사이 서울시 관악구 신림 11동에서 직접 봤기 때문에, 당장 안 이뤄지져서 사람들이 모리스스클라를 다 비웃어도, 저는 모리스 스클라가 거짓말을 하지 않았으며, 진실된 예언을 했음을 철떡같이 믿고 있습니다. "단지 여호와 하나님의 오래참으심으로 미국과 세계에 기회를 주기 위해서 미뤄지리라!" 는 설명을 성령님으로부터 직접 들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됐으니 우리도 어떻게 되겠지하는 착각을 버리시는 게 현실을 정확히 파악하시는 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후보들은, 자신이 도널드 트럼프처럼 되리라는 착각을 더더욱 버리시길 부탁드립니다. 예수님을 제대로 믿고 시작하십시오. 하나님께서 제게 안 보여주셔서 제가 모를지 모르지만, 환상 속에서 분명히 홍준표 의원, 김진태 의원 다보여주셨습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대통령이 되는 것을 본 환상과 계시는 제게 없습니다. 다른 분이 보셨다면 한 번 크게 발표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단계에서는 선거를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황교안 총리에게 총리로서 국가보안법을 시행하라고 믿음을 북돋아야 합니다.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에 대해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20년 가까이 기독교 목사들이 예언을 퍼부은, 준비된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도널드 트럼프에 부으신 신적 권위







위의 예언들이 전부가 아닙니다. 너무 많아서 다 싣지 못하고 일부만 올린 것으로, 워낙 도널드 트럼프가 개신교 목사님들의 예언을 한 몸에 받으므로, 미국 만화 방송국에서는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기 16년 전에 이미 대통령이 되는 만화를 그려넣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트럼프를 까내리면서, 트럼프의 몰락과 패배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좌파들의 저주나 다름없습니다.



 시편 109장 18절  
또 저주하기를 옷 입듯 하더니 저주가 물 같이 그의 몸 속으로 들어가며 기름 같이 그의 뼈 속으로 들어갔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