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역 활동/은사와 기적

귀신에 억눌린 형제에게서 귀신을 쫓아내다!

가정불화로 가출한 30대 형제가 있습니다. 그의 집안은 불교를 대대로 믿는 집안이며 가정불화가 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불교 우상의 저주는 가정과 인생을 파괴시킵니다.



신시몬 목사님(사진 가운데)이 형제에게 집에 돌아가보라고 권유했지만, 한사코 거부하며 돌아가길 싫어해서 집과 교회가 있는 김옥남 목사님(사진 오른쪽)에 부탁을 드렸습니다. 그래서 같이 자고 먹으며, 형제를 위해서 기도를 해줬습니다. 



이 형제는 말이 얼마나 많은지, 하루 종일 사람을 붙잡고 따발총처럼 말을 쏟아냅니다. 그런데 그 말들은 아무 의미없고, 부정적인 말들이 대부분입니다. 상당히 공격적이고 말하는 사람과 듣는 이 모두에게 좌절감만 안겨 줄 말들입니다. 듣고 있으면 상당히 피곤해집니다. 귀신이 이 형제에게 쏟아내는 말을 그대로 입으로 옮기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위 사진 오른 편 두 분 목사님께서 각자 따로 오른 쪽부터 축사(귀신 쫓기) 기도를 해줬습니다.

그러자 이 형제의 두 눈에서 눈물이 터져나오더니, 잠잠해졌습니다.

사이비들이 하는 손으로 두들기거나, 때릴 이유가 없습니다. 손만 대고 기도만 해도, 귀신들이 울며 떠나갑니다.




계속 울면서 마음이 평온해졌습니다.



고린도전서 2장


1.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나아가 하나님의 증거를 전할 때에 말과 지혜의 아름다운 것으로 아니하였나니
2.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
3.내가 너희 가운데 거할 때에 약하고 두려워하고 심히 떨었노라
4.내 말과 내 전도함이 설득력 있는 지혜의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하여
5.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하였노라

신천지와 같은 이단은, 

이러한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지 않고 말로만 사기를 치기 때문에, 이런 병자들을 받지 못합니다. 

병자들을 받으면 이만희가 영적으로 무능한 사기꾼인 것이 만천하에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우리 교회가 이 형제에게 갖고 있는 최종 목표는, 이 형제가 치료를 받고 자신의 가정으로 돌아가서, 그 가정을 예수님 믿는 가정으로 전도하는 것입니다.